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장한과 구리나자 함께 집을 알아보다

by 태권v22 2016. 10. 19.
반응형
728x170

함께 집을 알아본 장한(张翰)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

이것이 바로 결혼을 위한 리듬을 타는 걸까?


최근 한네티즌은 장한구리나자(고력나찰)가 함께 집을 보고 있는 모습을 우연히 목격했다. 두 사람은 선그라스를 착용하고 부동산 업자의 설명을 진지하게 듣고있는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집을 사려고 하는 건가? 이건 경사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거겠죠?", "마침내 공개 하시는 건가요? 두분 결혼계획은 언제쯤 인가요?" 등 추측의 말들을 이어갔고, 한 네티즌은 앞당겨 그들의 결혼에 대해 축복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한 네티즌은 장한구리나자가 올 년말에 결혼을 할 것이라고 폭로했다. 이어 장한상하이에 신혼집을 이미 구입한 상태라고 재차 폭로하며, 구리나자와 함께 전자상가에서 쇼핑을 했다고 전했다. 이에 대중매체는 장한의 소속사와 연락을 취해 확인을 했고, 장한의 소속사는 이소식은 거짓이라며 현재 결혼의 계획은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네티즌이 전자상가에서 목격을 한것은 사무실에서 필요한 컴퓨터와 TV를 사기 위한 것이었다고 했다. 네티즌은 소속사의 해명을 듣고난 뒤 "많은 제품에 관심을 갖고 알아봤습니다. 마치 멀리 떠나 살림을 차리는 것처럼요.", "사랑스럽게 연애하는 그들의 좋은 일에 방해하지 마세요." 등 호소의 글을 남겼으며, 또다른 네티즌은 "저도 컴푸터를 샀어요. 저는 곧 결혼해요."라며 소속사의 해명에 대해 비웃음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지난 9월 11일 장한구리나자가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고, 구리나자는 웨이보를 통해 "행복하세요."라는 말을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는 뜨거운 의논과 언쟁이 일어났었다. 왕이오락(网易娱乐)구리나자 측의 스탶에게 연락을 취했고, 상대측에서 이야기한 웨이보 캡쳐사진은 구니나자 측에서 보낸것이 절대 아니라며 장한구리나자는 헤어진적이 없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구리나자의 스탶은 구리나자에게는 그러한 웨이보 계정은 없다며, "웨이보 계정은 정말로 신기해요. 놀랍게도 8시에 예고를 하고, 구리나자가 10시에 웨이보를 통해 헤어졌다고 발표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사상 최고의 무의미하고 최고 비논리적인 1차 조작사건 입니다."고 얘기했다.


장한이 공개적으로 구리나자와의 애정을 공개한 이후 구리나자는 늦게까지 응답이 없었고, "자신이 미숙하다는 걸 깊이 깨달았어요."라며, 그녀는 마침내 "정말로 별일이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됐어요. 그(장한을 가리키며)는 이렇게나 많은 나쁜평판의 말들을 감당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 저는 그의 여친이예요. 제가 뭘 두려워 하겠어요. 우리가 연애하는 것에 대하여 그렇게나 많은걸 생각해야 하나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마찮가지로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마 없을 거예요."했다. 그래서 그녀는 "직접 선택"을 결심했다.


구리나자는 작년 8월 장한과의 애정이 공개된 후, 두사람의 관계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인터넷 상에서 많은 논란을 낳기도 했다. 그러나 구리나자는 애정과 사생활에 대하여 과다한 논의는 원하지 않는다고 분명하게 밝혔으며, "우리는 여론에 대하여 마음을 두고 있지 않아요. 입이 길게 튀어나와 있는 건 다른 사람의 몸 아닌가요? 평소 우리는 일때문에 몹시 바뻐요. 일이 바쁘다는 건 잡생각을 할 시간이 없다는 거겠죠?"라고 이야기했다.


장한구리나자가 스스로 애정을 공개하는 장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고, 막 방송된 모 예능 프로그램에서 장한에게 아직 여친에게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시한 적이 없다는 질문에 대해 그는 "어제 '사랑해.'라는 말을 했습니다."고 자신있게 밝혔다.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유언비어에 대해 한 대중매체는 구리나자의 스탶에게 확인을 요청했고, 스탶은 외부로 유출된 웨이보 캡처는 거짓이라며 리나자 본인은 그러한 글을 보낸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리고 두사람 또한 헤어지지 않았다는 말을 분명히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