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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이야기

중국 디디추싱(滴滴出行) 15억위안 외출소비권 배포, 왕이보(왕일박) 첫 광고모델 계약

by 태권v22 2020. 6.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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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디디추싱(滴滴出行) 15억위안(약 2,566억원) 외출소비권배포

왕이보(王一博 왕일박) 첫 광고모델 계약

 

 

중국의 택시 O2O어플인 디디추싱(滴滴出行)은 중국 전역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5억위안(약 2,566억원) 상당의 외출소비권(出行消费券 출행소비권)을 배포한다고 선언함과 동시에, 청년 가수이며 배우인 왕이보(왕일박)와 계약을 맺었으며, 왕이보가 디디추싱의 첫 온라인 상품 광고모델이 됐다고 밝혔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오늘(6월 3일)부터 6월 29일까지 사용자들은 온라인 이벤트 링크 혹은 오프라인 광고 QR코드를 통해 "出发,告白我的城 출발, 내 도시를 알려줘" 이벤트 페이지에 진입하여 외출소비권을 받을수 있으며, 최초 50%할인권과 최고 15위안(약 약 2,560원)을 할인받는 소비권, 그리고 디디의 공유자전거 칭쥐단처(青桔单车) 주간카드 50%할인권을 받게되는 등 매일 100만건을 한정수량으로 배포한다고 한다. 50%할인권을 사용한 이후 사용자는 매 7일마다 다시 42%할인(5.8折)에서 12%할인(8.8折)권 등 각기 다른 할인권을 받을수 있다.

 

중국 택시 O2O어플 디디추싱(滴滴出行)
디디추싱(滴滴出行)의 첫 온라인 상품 광고모델 왕이보(王一博 왕일박)

 

디디추싱(滴滴出行)은 중국 내 코로나19(C(VID-19)가

효과적으로 통제됨에 따라

출퇴근을 위해 택시를 타고, 레저 오락들의 생활을 연결하는데

필요한 연결고리를 담당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디추싱은 또한 위생보호 조치를 엄격히 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외출시 안전을 보장하는 동시에

외출관련 소비쿠폰 배포를  전개 함을로써

"연결고리"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외출과 밀접하게 관련된 다양한 상황과 산업회생을

견인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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