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시멍야오(해몽요, Ming Xi) 럭셔리 명품백 10위안에 판매

by 태권v22 2024. 1. 26.
반응형
728x170

럭셔리 명품백 10위안에 판매한 시멍야오(奚梦瑶 해몽요)

열띤 토론 불러일으킨 부유한 집안의 생활

네티즌 "정말 호탕하다!"

 

1월 25일 한 네티즌이 중고물품 플랫폼을 서핑하던 중 뜻밖에 슈퍼모델 시멍야오(해몽요, Ming Xi)가 자신의 유명브랜드 명품백을 팔고 있는 것을 발견했으며, 네티즌을 더욱 놀라게 한것은 원가가 2만위안(약 371만원)에서 3만위안(약 557만원)에 달하는 명품백의 가격을 뜻밖에도 10위안(약 1,850원) 밖에 표시하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그녀의 이러한 행동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고, 시멍야오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서비스를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내놓았다.

 

只是打开了然后防尘袋

더스트백을 방금 개봉했어요

728x90

"역시 돈 많은 여인이군요, 이러한 행동은 정말이지 사람들의 눈을 번쩍 뜨게 만듭니다."라며 한 네티즌은 감탄스러워 했다. 일반인들에게 있어 2~3만위안하는 명품백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치품이지만, 명문가에 시집간 시멍야오에게 있어 이건 아마도 그녀가 갖고 있는 수많은 명품백 중의 하나일 뿐일 것이다. 이번에 그녀가 이 명품백을 단돈 10위안에 팔았고,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명문가 생활의 호화로움과 구속되지 않는 삶에 가탄을 금치 못하게 하는 것이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건 아마도 광고 수단이거나 혹은 추첨이 필요한 상황일 수도 있다며 의구심을 표하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인플루언서나 블로거들이 실제로 관심을 끌기 위해 오랫동안 쓰지 않았던 물건을 10위안에 파는 이런 행동들을 자주 봐왔다."라며 시멍야오의 행동에 대한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하지만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광고라도 상관 없다고 생각한다며 극히 낮은 가격으로 명품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시도해 볼만하다고 말했다.

 

它就是可以是一个非常Lady Look

이건 정말 레이디 룩이 될 수 있어요

 

이번 중고 플랫폼에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한 행동 외에도 시멍야오의 명문가 일상 또한 줄곧하여 네티즌들의 관심사였다. 앞서 그녀는 일찍이 9개월 된 딸을 위해 준비한 백을 sns에 업로드했었고, 많은 각종 유명 브랜드는 보는이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었다. 그런 백들은 가격이 비쌀 뿐만아니라 딸의 나이와 코디까지 고려해 특별한 코디 방안까지 마련했었다. 그녀의 이러한 행동에 네티즌들은 "슈퍼모델 엄마답게 이렇게 주도면밀하게 확실한 준비를 했네요"라며 감탄해 마지 않았다.


■ 관련된 이야기

 

사실 시멍야오가 명문가 부잣집으로 시집간 이후부터 그녀의 생활은 줄곧하여 주목을 받아왔다. 행사에 참석했을 때 화려한 패션은 물론이고 sns에 업로드하는 일상 속 소소한 생활의 공유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이번 중고 플랫폼에서의 행동은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호화로운 삶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만들었다.

 

一看就有一种很华丽的感觉

딱 봐도 정말로 화려한 느낌이예요

 

다시 말하자면 시멍야오의 명문가 생활은 확실히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했다. 물질적인 풍요로움이나 정신적인 만족을 막론하고 그녀는 인생의 승자라고 말할 수 있다. 물론 다른 사람의 생활에 대해 지나치게 부러워할 필요는 없다. 분명 모든 사람들은 자신만의 행복과 추구하는 바가 있기 때문이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고 분투한다면 언젠가는 자신이 원하는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