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리위펀(이육분) 살찌기 쉬운 체질을 바꾼 비결, 다이어트 성공의 세가지 키포인트 공개

by 태권v22 2017. 8. 25.
반응형
728x170

리위펀(李毓芬 이육분) 살찌기 쉬운 체질을 바꾼 비결

다이어트 성공의 세가지 키포인트 공개



배우이며 모델인 리위펀(이육분)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날씬한 몸매를 갖고있다. 하지만 그녀는 최근 "사실 저는 살찌기 쉬운 체질이예요"라고 스스로 밝히며, 그녀는 뚱뚱하다고 느끼는 여성스타들이 가장 마음에 두고있는 곳은 얼굴과 다리라고 했다.

163센티미터 키의 그녀는 계속하여 44킬로그램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으며, 또한 유지하려고 뒤에서는 많은 애를 쓰고있고, 운동만으로는 여전히 부족하다고 했다. 그녀는 "음식을 가려먹고, 잘 먹고, 옳게 먹는"것이 몸매를 유지하는 키포인트라고 밝혔다.


리위펀(李毓芬 이육분)



리위펀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영양을 동시에 돌봐야 한다고 했다.

그녀는 이전부터 일주일 양의 다이어트 탕을 만들어 먹는다며, "저는 많은 채소를 넣어요,

좋아하는 채소와 어떤 채소든 함께 넣어 만들어요." 라고 말했다.

기름은 넣지 않고 단순하게 물만으로 삶으며, 채소를 삶게 되면 영양이 흘러나온다고 했다.

이렇게 만든 채소 다이어트 탕은 냉장고에 넣어 얼린다. "배고플 때마다 가열해서 마셔요.

이 채소 다이어트 탕은 당신에게 포만감을 가져다 줄거예요.

그리고 식욕을 억제시켜 주기도 하구요."라며 꾸준히 채소다이어트 탕을 먹는다고 했다.


이 외에 리위펀은 식습관에서 가장 바람직한 것은

"열량이 가장 낮고, 가장 건강하며, 비타민이 가장 많은 것을 선택"하는것을 항상 고려해야 하며,

하루 세끼를 어떻게 먹느냐를 결정하는 것에 따라 건강과 살을 빼는데 중요하다고 했다.

"음식을 억제할 수만 있다면, 균등하게 살을 뺄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먹느냐 하는것이 매우 중요해요."



리위펀(李毓芬 이육분)은 음식과 운동 두가지 방법을 병행한다.

그래야만 좋은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고 했다.



운동방면에 있어 리위펀은 다리 라인을 더욱 타이트하게 만들기 위하여

수영을 하기 전 먼저 "수영장가에서 물 발차기 20분"의 다리 강화 동작을 한다.

이러한 동작을 오랫동안 하게되면, 점점 효과가 나타나는

분명한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했다.

"정말로 다리가 꽉 조인다고 느낄 정도로 하면, 만족할만한 다리라인을 가질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